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무료 게임 실행

무료 게임 배포

2024년 1월 5일부터 12일까지 에픽게임즈에서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를 무료로 배포를 하였다.

에이도스 Eidos-Montréal 에서 개발한 마블 코믹스 원작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으로 2021년 10월에 출시한 최신 게임이다.

게임은 영화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따르지 않았다고 한다. 캐릭터는 초상권이 만만치 않았을 테고, 스토리는 1편과 2편의 사이로 보인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무료 게임 배포

에픽게임즈의 무료로 배포하여 바로 무료 구입이 가능하였다.


게임 설치

에픽게임즈 런처에서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설치하면 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런처

설치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게임 실행 아이콘을 클릭하면 게임 실행창이 뜬다.

해상도 설정

옵션을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원하는 설정을 맞춘 후 플레이 를 클릭하면 된다.

게임 시작 화면

게임 메인화면이 나오고 실행하면 된다.

자막 설정

게임 내 설정에서 한글 자막을 설정할 수 있다. 기본값으로 한국어가 설정되어 굳이 안해도 된다. 아마도 윈도우 언어를 인식해서 기본 설정을 해 주는 것으로 보인다.

컨트롤 조작키

일반 게임에서는 컨트롤 키조작 설정은 굳이 볼 필요는 없지만 이 게임에서는 키조작이 익숙해 지기 전에 다시 찾아보게 된다.

자막에서 키조작 버튼을 설명해 주는 데, 오류가 있어서 일부 키조작 자막에서 플레스테이션 키버튼으로 설명을 한다.

그래서 X 버튼의 경우 혼동을 일으킨다. 세모나 네모는 그런가 싶지만 X 모양은 엑박 컨트롤러에도 있다보니 혼동을 준다.


게임 실행

게임 초반 과거 회상

게임 초반은 영화에서도 잠깐 표현되었던 스타 로드의 어린 시절이 표현되었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타 로드

본 게임이 시작하면서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는 데, 스타 로드의 모습은 거울을 통해 보여주었다.

거의 대부분의 게임은 거울이 있어도 깨져있거나 불투명하게 해서 반사되는 오브젝트 표현에 리소스를 안주려고 하는 데, 이 게임은 리플렉트를 사용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모라

캐릭터 디자인은 영화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배우들의 초상권을 사용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영화 이미지에 편승하여 비슷한 인물로 디자인하는 데, 이것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 아무래도 마블 코믹스의 원작이 힘이 있으니까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색감

게임 초반이라 나중에도 이러한 색감을 유지할 지는 모르겠지만, 우주를 표현하는 색감은 영화속 분위기를 따라하는 듯 싶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 시리즈에 나오는 우주 장면에서 천연색 색감의 우주를 표현하는 장면이 많았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실행

게임의 방식은 어렵지 않았고, 퍼즐 형식과 액션의 혼합되어 진행이 되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기대했던 다른 캐릭터로 조작해서 움직이는 것은 안되는 것으로 보여 아쉬움을 주었다.


추가 정보

게임 정보 : https://store.epicgames.com/ko/p/marvels-guardians-of-the-galaxy

Loading

댓글 남기기